LG U+ 휴대폰 소액결제

LG U+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란? 엘지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월 최대 100만원까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근접 충전 및 비디오를 받을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1회 최소 1천원 이상 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하며, 1일 세척됩니다. (한도충전:100만원)

🎈소액결제 자세히보기

LG U+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변경 방법은 불편요?

휴대폰 설정 > 앱 및 알림 > 유플러스 고객센터 > 소액결제 내역 조회/변경 메뉴에서 월 1회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 동의 후 신청하시면 신청해 주세요.

한도 초과시 어떤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합니까?

월별 한도 소진 이후 다음 달에 처음으로 육지일에 터리해서 의무적으로, 전기 한도까지 계속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LG U+(유플러스) 소액결제 차단방법은 없나요?

우선 통신사 고객센터 114에 전화번호 메이크 소액결제 한도를 0원으로 설정하시거나 함께 차단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에 직접 문의해야 하며, 만약 이미지 접수가 되어 있는 상태라면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홈페이지에서 민원신고 -> 인터넷 스팸 수사 요청 메뉴를 통해 진정서를 제출하고 주소서에 방문 후 청구서를 작성하신 다음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수강장을 제출하면 됩니다.

LG U+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란 무엇입니까?

통화액결제 선결제란 말 그대로 먼저 결제한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10월 1일에 청구되는 9월분 통신 요금을 8월 31일에 미리 결제하는 것입니다. 다음달 핸드폰 요금이 청구서에 미납금이 아니라 정상적인 금액이 찍히게 되었습니다.

LG U+ 소액결제 선결제방법?

먼저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 U+고객센터 ‘ 앱 다운받아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이용내역’ 탭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납부하기’ 버튼을 해야만 하는데, 주의해야 할 점은 모바일이 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꼭 PC나 노트북 등 컴퓨터로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모바일로도 이용가능?

네 간단하게! 하지만 모바일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터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유선전화를 통해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LG U+(유플러스) 알뜰폰 소액결제방법

LG U+(유플러스) 알뜰폰을 이용한 소액결제 방법은 소액결제 진행시 LGU+ 알뜰폰 결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선택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비치지 않습니다. 알뜰폰 소액 결제가 무한할 경우 LGU+를 선택하여 결제 프로세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모빌리언스, KB포인트리, 쿠팡 등 LGU+ 알뜰폰 소액결제를 진열한 곳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사기로 인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SKT 통화 소액결제 자세히 자세히 보기 
🎈KT 통화 소액결제 자세히 보기

LG U+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1. 먼저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ip( U+ 고객센터 )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오른쪽 그리고 상단 메뉴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항목들이 뜨고, 이중 ‘소액결제’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다음 화면에서 왼쪽 하단부에 ‘이용내 역조회’ 버튼을 누르고, 조회 기간을 선택하신 후 아래로 내려보세요.
  3. 마지막으로 오른쪽상단에 ‘환불신청’ 버튼이 보이면 끝! 너무 간단하게 맡겨? 이제 이렇게 신청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되었습니다.

LG U+ 소액결제 현금화주의사항은 없나요?

네 물론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1. 먼저 제일 먼저 타통신사를 눌렀다면 해당되지 않고 즉시 점이에요.
  2. 둘째로 미성년자는 권리 동의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3. 스파이터 최초 등록 시에만 계좌 등록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4. 네 번째 당월 미사용 금액은 전액 환불 불가라는 것이 발생하고,
  5. 필드번째로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만큼 차감되는 점입니다.
  6. 요청하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는 어떻게 당할 것인가?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아이템 매니아, 아이템베이)등에서 많이 발생하는 깁스, 주로 구글에 있는 카드나 문화 상품권을 싸게 판다는 광고를 보고 연락해서 돈을 주면 잠적하거나 상품권 핀을 계속해서 수타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최근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도 오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 자세히 보기